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

[웨딩피에스타귀족 강남점] 여러 관점의 웨딩홀 하객 후기

by Futuristic 2022.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Futuristic. 입니다.
지난주에 친구 결혼식으로 선릉 웨딩피에스타귀족 웨딩홀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그 기록을 남기며 하객 입장에서의 웨딩홀 후기를 같이 남겨볼까 해요.

사실 전 음식만 맛있으면 된다는 입장입니다..
그래도 사진 보면 웨딩홀 분위기나 식장 뷰를 상상해볼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봤어요.


선릉역 1초 거리 웨딩피에스타귀족 강남점

http://www.fiestawed.co.kr/

 

피에스타 귀족

 

www.fiestawed.co.kr

선릉역 1번출구에서 1 도움닫기 거리
지하철로 가는게 제일 편안.


웨딩피에스타귀족 강남점은 대중교통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선릉역 1번 출구에서 과장 조금 보태서 1초면 도착할 수 있어요.



웨딩피에스타귀족 강남점 주차


완전 역세권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주차 자리를 확보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600대 정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외부 주차장 포함)
선릉역 1번 출구로 가면 앞에 주차요원 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십니다. 하객 주차는 2시간 무료!
근데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 원통형 통로가 굉장히 좁더라고요.
벽에는 이미 무수한 차들이 남긴 영광의 상처들이... 그래도 조마조마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왜 사진첩에 안 보이는 걸까요? 🤷‍♀️
긁힐까 봐 쫄아서 버튼을 못 눌렀나봐요..... 아이고.. 🤦‍♂️


웨딩피에스타귀족 강남점 분위기

공식 홈페이지 


웨딩피에스타귀족은 1층에 '노블리티홀'이 있고, 2층에는 '피에스타홀'이 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2층 '피에스타홀'이었습니다.

홀 들어가기 전 웰커밍포토존
홀 분위기
웨딩은 분위기다.
신랑신부 입장 전 조명 1
신랑신부 입장 전 조명 2


신랑 신부 입장 전에는 홀에 약간 어두운 조명이 깔려 있어요.
피에스타홀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생화 연출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꽃의 분위기나 상태는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다만 생화 연출을 전면에 내세울 만큼 고급스럽게 꾸며 놓았다는 느낌은 크게 갖지 못하였습니다.

신랑신부 입장 후에는 따뜻한 조명으로 체인지

피에스타홀은 하객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진 않았어요. 웨딩홀 크기가 상대적으로 조금 작다고 느꼈어요. 제 친구는 최소 보증 150명, 최대 200명으로 진행했다고 들었어요. 근데 웨딩홀 하객석은 150명까지 수용하기 힘들어 보였어요.
그래도 강남권에서 최소 보증 150명으로 잡을 수 있다는 게 어떻게 보면 장점으로 작용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웨딩피에스타귀족 강남점 조명은 어두운 느낌으로 비즈 드레스에 더 잘 어울리는 조명이었어요.
또 신랑 신부 입장이나 퇴장 시에는 샹들리에 조명이 자연스럽게 밝혀지면서 은은하게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더라고요.
사실 웨딩홀이 약간은 올드하게 보일 수도 있다고 느꼈지만 조명 부분에서 그 단점을 상쇄시켜 주는 느낌이랄까.


웨딩피에스타귀족 강남점 뷔페 식사

 


피에스타귀족 선릉점이 음식이 맛있다는 평이 많은데 저는 '맛있다' 라기보단 '괜찮게 잘 먹었다'라는 정도의 평을 주고 싶어요.
2층 피에스타홀은 뷔페식으로 운영되고, 음식 종류는 50개 정도 되어 보였어요.
과일은 파인애플, 수박, 오렌지, 감 정도 구성에 디저트류는 케이크 5종과 떡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티라미수가 특히 맛있더라고요. 한 개 더 먹고 올 걸 급 아쉬움이 남네요.

타코야끼 맛있었...

 

참치, 연어, 육회, 팔보채, 유산슬, 문어, 갈비
파스타, 오리훈제, 칠리새우, 월남쌈, 치샐, 치킨윙, 베이컨롤, 연어머리구이, 카프레제, 햄
후식

 

빼꼼 찍은 신부대기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 고급스러운 조명에 나쁘지 않은 음식으로 기억에 남네요.
교통편은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고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피에스타귀족 하객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