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urmet

망포역 맛집 "고반식당" - 숙성 생삼겹살, 목살, 특수부위

by Futuristic 2022.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Futuristic  입니다.

"고반식당" 아시나요?

돼지고기 음식점 체인으로 요즘 떠오르는 돼지고기 맛집입니다.

저는 망포역에 위치한 고반식당 망포역점을 다녀왔는데 고기 때깔 한번 보여드릴게요 :)

 

고반식당 망포역점 위치

망포역에서 넘어지면 코 도착하는 고반식당 망포역점

 

오늘은 지도가 작죠?

망포역에서 우연찮게 발을 헛디뎌 넘어지면 코가 닿는 고반식당 망포역점.

그렇다고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눈 뜨고도 베이는 코인데 조심하셔야죠.

 

저는 7시쯤 고반식당에 도착했더니 이미 만석이었어요.

다행히 웨이팅 중인 팀은 없어서 대기 순위 1번으로 웨이팅을 걸어 놓고 자리가 나길 기다렸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샤이닝 피그

최고급 숙성 한돈 전문점

생각해보니까 소는 그렇게 한우를 찾으면서 왜 돼지는 스페인산 이베리코는 찾게 되는 걸까?

마케팅에 당한 것인가. 정답을 알려주실 분, 아버지로 모십니다. (송민호 노래 듣는 중)

 

고반식당 맛 검증 시간

이 기본 찬들을
조합해야 한다. 재미+1

요즘은 먹는 것도 공부해야 더 맛있게 먹는 세상이야.

수능 보면 공부 끝인 줄 알았어요. 맹했죠.

취업하면 돈 벌어서 놀러 다니는 줄 알았어요. 안타깝죠.

이 세상 등지는 날까지 평생 해야 하는 것이 공부라는 것을 이제는 깨달았습니다. 고기 먹으면서 깨우쳤어요.

인생은 고기서 고기예요.

 

와이파이 스틸 금지

저는 숙성 생삼겹살 1, 숙성 생목살 1, 돈안창 1 주문했어요. 무릇 여러 고기를 경험해야 해요.

당연하게도 쌈채소와 멜젓은 추가 요청했어요.

 

멜젓 대령

절대 고기가 붙지 않을 것만 같은 불판.

 

Can't tuna

진짜 나는 어떻게 하루도 안 빼먹고 고기만 먹고살지.

사실 쌈채소는 잘 안 먹는데 아까 쌈채소 별도 요청한 이유가 그거라도 먹어서 영양 균형 맞추려고..

그린푸드도 섭취할 것을 다짐합니다.

 

겉절이 on the left ㄹㅇ JMT

고기가 익는 동안 계란찜이 추가로 나오고 겉절이도 나왔어요.

비밀인데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3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그린푸드 섭취 성공.

 

노릇노릇
이것이 인생

숙성 생삼겹살, 숙성 생목살, 돈안창살을 시켰었는데 비교해보니 큰 차이는 없이 다 맛있지만 2차 주문 메뉴는 삼겹살로 정했어요.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굽자마자 바로 다 집어 먹어버려서 20분이 채 안 걸린 것 같아요. 그래서 2차로 숙성 생삼겹살과 고반명란밥까지 추가 주문했습니다.

 

고반식당 고반명란밥

고반명란밥까지 뚝딱하니 40분이 지나있던 것 같네요. 냉면까지 먹고 싶었지만 2차로 피자를 먹기 위해 참았습니다.

 

고반식당 망포역점 솔직 후기

최고급 숙성 한돈 전문점이라고 말하는 만큼 어느 누가 가도 크게 불평하지는 않을 맛이었어요.

어느 정도 검증된, 육즙을 담고 있는 돼지고기를 맛보고 싶으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망포역점 외에도 정말 많은 지점들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